본문 바로가기

발라드 (Ballad)

스타쉽 플래닛 누가 그래 가사/작사/작곡/정기고 매드클라운 유승우 브라더수 현성 (보이프렌드) 기현 (몬스타엑스) 누가 그래 스타쉽 플래닛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유승우 브라더수 현성 (보이프렌드) 기현 (몬스타엑스) 누가 그래 스타쉽 플래닛 입니다.


매년 연말 만 되면 색다른 노래를 선사하는 

스타쉽플래닛 이 이번에는 남자들만 구성되어 

색다른 고백송 을 표현했습니다.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사 는 더 네임(The Name) , 브라더수(BrotherSu) , 매드 클라운(Mad Clown) 이 했고  

작곡 은 더 네임(The Name) , Megatone , ESBEE 가 했습니다. 


스타쉽 플래닛 누가 그래 가사 입니다. 


솔직히 말해볼래 

평소같지 않게 너 왜 그래


오늘따라 

왠지 쑥스럽고 수줍은 니가

어색해


입술은 자꾸 깨물고

괜히 앞머리를 만지고

분명히 무슨 일이 있는걸


눈은 왜 피하는건데..

내가 뭐 잘못했니

무슨 말 좀 해봐


누가 그래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티 안내려 노력했는데

대체 어떻게 내 맘 알았대


WHO~~(누누누가 그래)

WHO~~(누가 그래)


너 때문에

내가 잠도 못잔다고 


WHO~~ 누가 그래


살짝 좀 티를 내볼까

애태우며 별이나 셀까

웃겨 얼마전만해도 넌 내게 꿈이었는데

지금은 온통 니 생각에 생각에 생각

하지만 넌 절대 모르지 내 맘

젠장 참 눈치도 없어

잡아줘 내 손을 덥썩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무슨 말을 들었는지 

그냥 솔직하게 다 말해줘


볼은 왜 빨개지는데 

내가 뭐 실수했니 

무슨 말 좀 해봐


누가 그래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티 안내려 노력했는데

대체 어떻게 내 맘 알았대


사람들 모두 아는데 

너만 내 맘을 모르는데

대체 난 어떡해


넌 날 어떻게 생각해 

난 니가 정말 궁금해 

이젠 솔직히 얘기해줄래


누가 그래 

내가 오늘 고백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혹시 그런 얘기 또 하면 

절대 가만둔다고 전해줘



WHO~~(누누누가 그래)

WHO~~(누가 그래)


혹시 너도 

나와 같은 맘이라면 

더이상 고민말고 내게 와



유승우 파트 좋네요~





스타쉽 플래닛 누가 그래 는 속마음을 표현한 고백송 입니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들이 위트있는 가사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음악 들으시고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