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 (Ballad)

서인국 꽃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가사/노래/작사/작곡/해석/자작곡/음원/내그대 ost/내일그대와ost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서인국 입니다.


요즘 다양한 내용의 드라마들이 많은데요. 

도깨비 후속 으로 새로 시작한 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 가 공개 되었습니다. 

서인국 자작곡 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인국  작사서인국 이 했고 

작곡서인국 , 조용호 가 했습니다. 


서인국  가사 입니다. 


하늘담은 미소를 볼 때면 

괜히 행복해요 순간순간 

나는 이세상이 그대로 인해 

달리 보여요

늘 언제나 그대 곁에서 

포근히 감싸주며

아무런 상처도없이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지킬 수 있게 안아 줄게요

지금 이 순간을 잊을 수 없게


거센 바람 불어와 

그댈 흩날릴 까봐 멀리 

늘 그대 내 옆에 있어서 

손잡을 수 있어서 

사랑할 수가 있어서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지킬 수 있게 안아 줄게요

지금 이 순간을 잊을 수 없게


그대에게 남겨질 아름다운 

우리 둘 항상 가슴속에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우리 사랑이 아름답기를

내 모든 걸 그대에게 줄게요



가사 좋네요~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서인국  듣기 음원 입니다.  



아~ 좋네요~





서인국  은 사랑하는 사람 을 꽃 에 비유한 노래 로 

부드러운 멜로디 와 피아노 선율 이 돋보입니다. 


서인국 특유의 보이스 와 가사 가 잘어울리네요. 




연속 듣기로 들어보겠습니다.

서인국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내일 그대와 는 신민아 이제훈 의 케미 가 돋보이는 드라마 인데요. 

내일 그대와 ost 김필 도 기대해도 좋을것 같네요.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아~ 정말 좋은데요. 


음악 들으시고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