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 (Ballad)

벤 열애중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가사/뮤비/캡쳐/사진/모음/해석/작사/작곡/음원/노래/라이브/무대/영상/첫/정규/앨범/레시피/RECIPE BEN Love, ing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열애중 입니다.


꿈처럼 갈수가없어 등의 

노래 모음 으로 인기가 좋은 벤 이 

신곡 첫 정규 앨범 노래 로 컴백 했습니다. 


RECIPE BEN Love, ing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애중 작사 작곡 입니다. 


작사 작곡 모두 VIP 참여 했습니다. 


 열애중 가사 입니다.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되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열애중 듣기 뮤비 뮤직비디오 입니다. 

(MV 음원) 





(사진을 클릭 하시면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열애중 뮤비 캡쳐 사진 입니다. 


분위기 있게 찍었는데요. 


움짤 모음 으로 인기 좋겠어요~ 




 열애중 뮤비 해석 입니다. 


남자 주인공 과 여자 주인공 은 이별 을 했습니다. 

하지만 여주 는 계속 남주 를 떠올리는데요. 


결국 남자 주인공 과 여자 주인공 이 

포옹 하면서 이야기 가 끝이 납니다. 




벤 열애중 은 이미 이별을 했지만 계속 연애하고 있는 것 같은 

그리운 마음 을 표현한 노래 입니다. 





연속 듣기 로 들어보겠습니다. 

 열애중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열애중 라이브 무대 영상 모음 입니다. 







벤 RECIPE 레시피 에는 

Love Recipe 러브레시피 Iced Coffee 아이스드커피 아이스커피 

BAT 베트 Blank 블랭크 내이름 내말맞지 등의 

수록곡 노래 모음 이 담겨 있습니다.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벤 콘서트 가고 싶네요~


음악 들으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