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 (Ballad)

펀치 헤어지는 중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가사/사진/모음/해석/작사/작곡/음원/노래/라이브/무대/영상/싱글/앨범/Punch Good bye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펀치 헤어지는 중 입니다.


밤이되니까 로 많은 

사랑을 받은 펀치 가 

신곡 앨범 노래 를 발표 했습니다. 


Punch Good bye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펀치 헤어지는 중 작사 작곡 입니다. 


작사 는 굿초이스  , 지훈 이

작곡 이승주  , 최인환   참여 했습니다. 



펀치 헤어지는 중 가사 입니다. 


나를 사랑하나요 같은 곳을 보나요

이미 알고 있어요 아닌 걸 알죠

배우지 않았어도 이별은 알 수 있죠

사랑은 늘 더딘데 이별은 서둘러 오네요


너와 사랑했던 이 거리가

나를 눈물짓게 만들어

더 사랑한 사람이 원래 더 아파 노래처럼

다신 누구도 사랑하지마

결국 나만큼 아플테니

그땐 내가 없어 이젠 끝이야 안녕


찬 바람이 불어와 코 끝이 붉어지면

슬픈 노래를 불러 내가 젤 잘하는 거니까


내게 혼자 하는 사랑이란

나를 더 아프게 만들죠

이젠 내게 솔직해져야 해 끝내 난 너에게

슬픈 안녕을 말해야겠어

너를 그 자리에 두고서

나의 사랑 안녕 이젠 그대여 안녕


다시 돌아오지는마

같은 상처를 받기 너무 두려우니까


널 여전히 사랑해 가끔 널 생각해 생각해


우연히 만나면

그냥 모른 척 지나가줄래

나도 널 지운 척 할테니

이미 끝난 사랑 다시 안할래 안녕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펀치 헤어지는 중 듣기 음원 입니다. 






펀치 헤어지는 중 은 제목처럼 헤어지고 난후 ㅡ이 감정 을 

나타낸 노래 입니다. 





연속 듣기 로 들어보겠습니다. 

펀치 헤어지는 중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펀치 헤어지는 중 라이브 무대 영상 입니다.





밤이되니까 오늘밤도 이밤의끝 밤 3부작 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펀치 의 신곡 좋네요~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음악 들으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