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앤비 (R&B)

수지 행복한척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가사/라이브/무대/영상/모음/캡쳐/사진/해석/작사/작곡/음원/노래/선공개곡/솔로/앨범/예스노/Yes? No? Suzy Exclusive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수지 행복한척 입니다.


최근 재계약 문제 와 게스 화보 등 으로 

관심 과 인기 를 모았던 수지 인데요. 

저는 특히 이번에 공개 했던 

yes no maybe 예스노메이비 앨범 이 기억 나는데 

그중에서도 인기 좋은 선공개곡 입니다. 


Yes? No? Suzy Exclusive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지 행복한척  작사 작곡 입니다. 


작사 작곡 모두에 아르마딜로 가 참여 했습니다. 


수지 행복한척  가사 입니다.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어

이렇게 웃고 있지만

나를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은

행복해 보이는 나를 보겠지만


널 떠나 새로운 사람을 찾아가

기대하고 떠난 내가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니가 보고 싶을 때 니가 그리울 때

기대고 싶을 때 되돌아가고 싶을 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됐어


말하기조차 너무 염치없지만

이제와 보니 너 같은 남잔 없어

텅 빈 날 채워줄 진짜 사랑을

찾아 떠났지만 그런 사랑은 없었어


이럴 때 마다 내 곁에 있는 그 사람이

너무 미워 내가 더 미워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니가 보고 싶을 때 니가 그리울 때

기대고 싶을 때 되돌아가고 싶을 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됐어


난 또 행복한 척 더 행복한 척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수지 행복한척  듣기 음원 노래 입니다. 



선공개곡 이어서 그런지 

뮤비 뮤직비디오 가 없더군요. 




(사진을 클릭 하시면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수지 행복한척 라이브 무대 영상 캡쳐 사진 입니다. 


그대신 원더케이 라이브원 무대 를 가졌는데요. 

수지 미모 장난 아니더군요. 


별다른건 없지만 예쁘게 나와서 

움짤 모음 으로 인기 좋겠어요~ 




수지 행복한척 은 불행한데도 행복한척 을 한다는 가사 내용 을 담은 노래 로 

쓸쓸한 분위기 에 수지 음색 이 더해져 완성된 노래 입니다. 


아르마딜로 특유 의 분위기 를 느끼실수 있는데요. 

힘들게 살아가시는 분들에게 위로 가 될것 같네요. 




연속 듣기 로 들어보겠습니다. 

수지 행복한척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음악 방송 활동 은 안했지만 

라이브 영상 을 여러곳에서 찍었더군요. 


수지 행복한척 라이브 무대 영상 모음 입니다. 




수지 가 혼자서 예쁜 원피스 를 입고 가만히 

노래 를 부르는데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것 같네요. 


참고로 표절 논란 이 있었더라고요. 

작사가 작곡가 아르마딜로 힘들었겠네요. 




오프더레코드 수지 에서 소탈한 

모습 을 공개 해서 호감 을 사고 있는데요 


수지 이민호 커플 은 

정말 보기도 좋고 여러가지로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 노래 는 첫 솔로 앨범 Yes? no? 예스노 의 선공개곡 이었는데요. 

타이틀 yes no maybe 예스노메이비 , 다그런거잖아 , 취향 , 난로 마냥  , 꽃마리 등 

다양한 시도가 돋보였던 곡들이 많았습니다.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최근 수지 드라마 가 관심을 모았었죠. 

수지 단발 선글라스 렌즈 펜디 화보 등 이슈 를 몰고 다니는 수지 입니다. 


듣고 있으면 위로가 되는 노래 인데요. 

음악 들으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