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Dance)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파트/가사/파트별가사/뮤비/캡쳐/사진/해석/작사/작곡/음원/노래/라이브/무대/영상/모음/안무/응원법/미니/앨범/핑크업/MV/APINK PINK UP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에이핑크 FIVE 파이브 입니다.


아는형님 과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 방송 에 출연 하여 홍보 중인 

에이핑크 컴백 신곡 인데요. 


APINK PINK UP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작사 작곡 입니다. 


작사 작곡 모두 신사동 호랭이  , BEOMxNANG 이 참여 했습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파트 가사 입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파트별가사 


[나은] 와요 와요 와요 와


[보미]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은지]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하영] 와요 와요 와요 와

[나은] 와요 와요 와요 와

[초롱] 와요 와요 와요 와

[은지] 와요 와요 와요 와


[하영] 한참을 너와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서 여기까지 왔는데


[초롱] 한 번도 갖지 못했었던

내가 나로 있던 시간 속에


[나은] 둘이서 함께 바라보고 있던

세상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


[남주] 내가 지치지 않게 다신 놓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보미]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은지]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하영] 와요 와요 와요 와

[나은] 와요 와요 와요 와

[남주] 와요 와요 와요 와

[은지] 와요 와요 와요 와


[나은] 한 번쯤 너도 해봤겠지

포기하면 편할 거라는 생각들을


[초롱] 한 시간도 아닌 잠시만

이렇게 멈춰있는 시간 속에


[하영] 둘이서 늘 꿈꿔왔었던 만큼

새로움이 있겠지만


[남주] 내가 지치지 않고 네가 지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보미]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은지]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보미] 와요 와요 와요 와


[초롱] 지금 옆에 있잖아


[하영] 내가 말한 거 있잖아


[남주] 그렇게 힘들어했던 시간은 비로소

난 눈을 감고서


[보미]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은지]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하영] 와요 와요 와요 와

[나은] 와요 와요 와요 와

[보미] 와요 와요 와요 와

[은지] 와요 와요 와요 와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듣기 뮤비 뮤직비디오 입니다. 

(MV 음원) 




(사진을 클릭 하시면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뮤비 캡쳐 사진 입니다.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모든 멤버 가 열연 했습니다. 


예쁘게 나와서 

움짤 모음 으로 인기 좋겠어요~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는 뮤비 해석 없이 

즐기실수 있는 뮤직비디오 입니다. 


여섯멤버 들을 보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실거예요~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는 지친 하루 휴식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바치는 노래 로 

에이핑크 특유 의 행복함 과 따뜻함 을 느낄수 있습니다. 


특히 신사동호랭이 와 의 호흡 으로 

더욱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연속 듣기 로 들어보겠습니다.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에이핑크 FIVE 파이브 라이브 무대 무대 영상 모음 입니다. 






쇼챔피언 음악중심 뮤직뱅크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  

챙겨봐야겠네요~


에이핑크 FIVE 파이브 응원법 입니다. 




에이핑크 여섯번째 미니앨범 pink up 핑크업 에는 

타이틀 외에도 수록곡 콕콕 Eyes 아이즈 좋아요 Evergreen 에버그린 

Always 얼웨이즈 등 의 다양한 노래 들이 담겨있습니다.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최근 에이핑크 협박범 때문에 

힘들었을것 같은데요. 

에이핑크 1위 화이팅 이에요~


음악 들으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