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 (Ballad)

로이킴 좋겠다 듣기/자동/반복재생/무한/가사/캡쳐/사진/모음/해석/작사/작곡/음원/노래/영상/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당잠사/Roy Kim It'd Be Good While You Were Sleeping OST Part 3



이번에 추천할 노래는 

로이킴 좋겠다 입니다.


북두칠성 피노키오 문득 휘파람 러브러브러브 love love love 봄봄봄 등의 

노래 모음 으로 인기 좋은 로이킴 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를 발표했습니다. 


Roy Kim It'd Be Good While You Were Sleeping OST Part 3 

그럼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이킴 좋겠다 작사 작곡 입니다. 


작사 작곡 모두  감동is  , 서재하  , 김영성 이 참여 했습니다.




로이킴 좋겠다 가사 입니다. 


내 가슴이 설렌다 

이 기분 좋은 느낌 

은은하게 스며든 

향기로운 너의 숨결

좀 늦어도 괜찮다 

어차피 난 너라서 

한걸음씩 천천히 

나의 마음을 두드린 너


You belong to my world 

You belong to my heart

세상이 우릴 밀어내도 

니 곁엔 항상 내가 있다


늘 꿈꿔온 날들이 

내 눈앞에 펼쳐져

환한 니 모습 보며 

나의 하루를 달랜다


You belong to my world 

You belong to my heart

세상이 우릴 밀어내도 

니 곁엔 항상 내가 있다

You belong to my world 

You belong to my heart

시간이 흘러도 내 옆에 

항상 니가 있으면 좋겠다


지금 니가 더 그립다 

곁에 있어도 그립다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이 

한없이 커져간다

You belong to my world 

You belong to my heart

영원히 널 안을 수 있게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그럼 얼른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로이킴 좋겠다 듣기 음원 입니다.





(사진을 클릭 하시면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당신이 잠든사이에 캡쳐 사진 입니다. 


남자 주인공 이종석 과 여자 주인공 수지 

모두 잘생기고 예쁘네요~


움짤 모음 으로 인기 좋겠어요~ 






로이킴 좋겠다 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여주 홍주 배수지 에 대한 

남주 재찬 이종석 의 마음 을 표현 한 노래 입니다. 


특유의 로이킴 음색 을 느낄수 있어서 

좋네요~ 





연속 듣기 로 들어보겠습니다. 

로이킴 좋겠다 반복재생 무한재생 입니다. 

(자동재생 이에요.) 




라이브 무대 영상 으로 듣고 싶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파트3 part3 으로 

에디킴 긴밤이오면 헨리 잇츠유 It's you 도 

좋더라고요~ 



좋은 음원 이 나왔으니 mp3 다운 받아야겠죠.




당신이 잠든 사이에 크러쉬 김재환 수지 ost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because i love you boy 당잠사 ost 좋네요~


음악 들으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