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 케어 토닥 H 손마사지기로 손목통증 이겨낸 후기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다보니 손목통증으로 고생하고있었는데요. 

스카이에서 좋은 손마사지기를 만들었다고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좋아보이네요. 

겉포장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카이 케어 토닥 H 손마사지기 입니다.

 

오자마자 순식간에 포장을 뜯고 개봉했습니다. 

포장박스도 예쁘게 만들어져있어서 개봉하기도 편했네요. 

 

스카이 케어 토닥 H 손마사지기 내부 포장 모습인데요. 

배송중에 흔들리지 않고 충격도 안가도록 잘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스카이는 내부 포장도 많이 신경써주는것 같네요.

 

스카이 케어 토닥 H 손마사지기가 등장했습니다.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충전케이블도 같이 왔습니다. 

케이블은 물론 요즘 최신식은 USB C타입입니다.

 

위의 넓은 부분에 손을 넣어주면 됩니다. 

돌기가 있어서 지압도 잘된다고 하네요. 

 

손을 얼른 넣어보았습니다.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  동그라미로 파인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디자인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위에 한글로 표시가 나오는데 큰손 작은손 선택후에 

세기 와 온열을 조절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육안으로 바로 사용할수있는 방식이어서 이해하기 좋았네요. 

 

요즘 손이 너무 아팠는데 온열 찜질과 함께 마사지까지 해주어서 

손목피로와 아픈게 좋아진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손목통증은 스카이 케어 토닥 H 손마사지기와 함께 라면 걱정 없을것 같네요^^

 

#스카이케어토닥

#손마사지기 #손안마기